ADVERTISEMENT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 ‘무역의 날’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의 글로벌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OOTD beauty〉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의 글로벌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OOTD beauty〉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OOTD BEAUTY(이하, 오오티디뷰티)를 전개하는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이하, 아트앤디자인)이 제60회 무역의 날 수출의 탑 수상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오오티디뷰티는 티제이맥스(TJ Maxx), 마샬스(Marshalls) 등을 운영하는 TJX 오프라인을 통해 첫 미국 진출을 하였으며 2022년 런칭과 동시에 30만개 판매 돌파를 하며 좋은 스타트를 하였다. 이후 미국 아마존 프라임에도 입점, 빠른 속도로 인지도를 넓혔다.

아트앤디자인 추혜인 대표는 “처음 남성 뷰티 브랜드 스웨거로 첫 수출을 하였는데 어느덧 전개하고 있는 3개의 브랜드가 모두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특히, 더마 코스메틱이 인기를 끌며 비건 인증과 전제품 저자극 인증을 완료한 오오티디뷰티가 100만불 수출 달성을 이루어 K뷰티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어 매우 기쁘다.” 며 성공적인 글로벌 확장과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수출의 탑은 지난해 7월1일부터 올해 6월30일까지의 수출 실적을 기반으로 선정하고 있다. 올해 1704개 기업이 100만달러 이상 수출 실적으로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한편, 오오티디 뷰티는 아마존을 비롯하여 미국 메이시스, 동남아 왓슨스와 가디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최근에는 홀리데이 한정 기프트 세트를 출시하여 틱톡과 릴스를 통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비건 향수 브랜드 SWG collection이 러시아 퍼퓸샵에 입점하여 또다른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