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마존물류 전문기업 'flux8', 온라인 쇼핑몰 NYUNNIE닷컴 오픈

중앙선데이

입력

아마존물류 전문기업 'flux8', 온라인 쇼핑몰 NYUNNIE닷컴 오픈

아마존물류 전문기업 'flux8', 온라인 쇼핑몰 NYUNNIE닷컴 오픈

아마존물류 전문기업 flux8은 한국의 트렌디한 K 상품을 미국 시장에 실시간 재고로 빠르게 공급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쇼핑몰 ‘NYUNNIE닷컴(니언니닷컴)’을 지난 11월 오픈했다고 밝혔다.  NYUNNIE닷컴이 다루는 상품은 K 화장품, 푸드, 패션, POP 굿즈, 애견용품 등이며, 모두 미국 내에서 배송이 이루어진다.

NYUNNIE닷컴을 오픈한 flux8은 대미 수출부터 미세관통관, KOTRA 중진공 등 정부과제수행을 통해 아마존 입고대행, ebay, Walmart, Shopify 등 다수의 온라인플랫폼 입고, 창고보관, 풀필먼트, 제품분류, 배송/보관추적, 반송 서비스까지 북미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셀러들에게 사업 전반에 걸친 모든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수출입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쇼핑몰 오픈은 flux8의 국내 셀러들이 계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판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더 낮은 수수료 및 효율적인 재고 관리를 위해 진행되었다. 게다가 미국진출을 시도하는 많은 신규 한국상품 판매자들에게 미국시장공략을 도와주기 위해 론칭했다.

관계자는 “NYUNNIE닷컴의 모회사 flux8는 700개가 넘는 아마존 셀러들을 지원하며, 그들의 재고를 이미 미국 전역에 분산, 보관하고 있다. 이러한 아마존 및 대형 플랫폼 셀러들은 NYUNNIE닷컴을 활용해 기존 재고를 아마존에 판매하고, 동시에 NYUNNIE닷컴에 입점하여 판매 채널을 확장할 수 있다. 또한 향후 미국 시장 진출을 원하는 신규 셀러들에게는 입점비, 재고보관비 할인과 무료 광고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NYUNNIE닷컴에 입점하는 셀러들은 아마존의 절반 수수료로 판매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구매자들은 단순 번역이 아닌 진정한 한국어로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매번 주문시 한국에서 미국으로 배송하는 기존 한국 온라인 플랫폼과는 달리 미 동부와 서부에 위치한 물류창고에서의 미국내 배송으로 미국의 구매자들은 상품을 3일 내에 받아볼 수 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