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내년도 정시 전문대 입학정보박람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2024학년도 정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가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에서 개최된다.

같은 기간 대교협(한국대학교육협의회)이 주최하는 ‘2024정시박람회’도 14일부터 16일까지 1층 A홀에서 진행되는 만큼 수험생들에게 폭 넓고 다양한 입학 정보 탐색과 입시 상담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2024학년도 정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는 수험생들에게 관심 있는 학과나 전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맞춤형 입학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학별 입학관계자와 1대1일 대면상담을 통해 개인별 정시 대입 지원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수험생과 학부모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인기가 높은 보건계열 중심 대학들이 다수 참가하는 만큼 간호보건계열에 관심이 높은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주최측에 따르면, 온라인에서 사전예약 후 방문 시 문화상품권을 모두에게 증정하는 한편, 상담을 받은 수험생은 물론 박람회를 방문한 모든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4학년도 정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에는 전국 30여개 전문대학과 한국장학재단이 참여하며 대학으로는 ▲가톨릭상지대학교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경인여자대학교 ▲광주보건대학교 ▲국제대학교 ▲대림대학교 ▲대전보건대학교 ▲동남보건대학교 ▲동서울대학교 ▲동원대학교 ▲두원공과대학교 ▲부천대학교 ▲삼육보건대학교 ▲서일대학교 ▲세경대학교 ▲송곡대학교 ▲수원과학대학교 ▲신구대학교 ▲여주대학교 ▲연암대학교 ▲용인예술과학대학교 ▲원광보건대학교 ▲유한대학교 ▲인덕대학교 ▲한국영상대학교 ▲한림성심대학교 ▲한국장학재단 등이 있다.

이번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사전예약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정시 전문대학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