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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을 나누는 기업] ESG경영으로 2년 연속 NCSI 1위 기업 선정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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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면

현대홈쇼핑

한광영 대표(오른쪽)가 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 후 안완기 한국생산성본부 회장과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 현대홈쇼핑]

한광영 대표(오른쪽)가 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 후 안완기 한국생산성본부 회장과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ESG경영 노력을 인정받아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TV홈쇼핑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2년 연속이다.

현대홈쇼핑은 100% 재활용 가능한 종이테이프를 도입해 친환경 가치와 고객 편의성을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공지능 콘택트 센터 도입, 전용 물류센터 오픈을 통한 익일배송 서비스 개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대홈쇼핑은 2020년부터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3월 23일 ‘강아지의 날’, 8월 19일 ‘세계 유기동물의 날’, 10월 4일 ‘세계 동물의 날’ 등 3회에 걸쳐 진행했다. 2020년부터 캠페인을 통해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누적 28t의 사료를 기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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