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반다이남코코리아, 오는 1일 ‘FUN EXPO 2023 BUSAN’ 개최

중앙일보

입력

반다이남코코리아가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FUN EXPO 2023 부산’을 개최한다.

이번 엑스포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도 참가해 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용으로 2024년 1월 26일 발매 예정인 ‘철권 8’ 등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건담을 주력으로 현장에서 한정판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사전 응모를 통해 이벤트 참가자가 직접 제작한 건프라를 현장에서 3D 스캔 후 게임 그래픽으로 재현하는 ‘건프라배틀 VR’을 선보인다. 스캔이 끝난 후에는 VR 장비를 장착해 본인의 건프라를 디지털 공간 안에서 확인하고, 본인이 조립한 건프라를 타고 조종해 적과 대전하는 액션게임을 즐길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건프라배틀 VR을 통해 실물 제품을 디지털로 재현하는 새로운 기술로 미래에 건프라를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와 함께 고객이 직접 참여해 체험할 수 있는 조립체험 이벤트 및 액티비티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스탬프랠리를 통한 경품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다이남코코리아는 건담, 파워레인저, 가면라이더, 디지몬, 다마고치, 산리오, 포켓몬 등 다양한 IP를 기반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