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메타에듀, KB 한국형 바칼로레아 역량교육시스템 ‘MKB’ 론칭

중앙일보

입력

영유아 영어·국어·수학 전문 교육기업 ㈜메타에듀(대표 주재현)가 KB 한국형 바칼로레아 및 개정교육과정에서 요구하는 핵심역량 교육과 초등교과과정이 국내 최초로 정교하게 연계, 설계된 6세부터 10세 대상의 공부방, 학원 전용 역량교육 시스템 ‘MKB (엠케이비, Metaedu Korean Baccalaureate)’를 론칭했다.

㈜메타에듀는 전국 2,150여 개 유치원, 어린이집에 영유아 대상 사고력·문해력 중심 영어·국어·수학 학습시스템을 개발 공급하는 교육기업이다. 현재 문해력 인지 향상 ‘메타한글’, ‘한글쌤’, ‘메타수학’과 인지 언어발달 사고력 ‘키바키즈’, ‘마샤 앤 더 베어(Masha and the Bear)’, ‘펌핑업’, ‘PBL English’ 등이 전국 유아 교육기관의 교실 현장에 공급 중이다.

MKB러닝센터는 ‘NEXT LEVEL(넥스트 레벨)’이라는 슬로건 아래, 공교육 미래학교 혁신모델로 손꼽히는 IB 국제바칼로레아 즉 KB 한국형 바칼로레아와 개정교육과정에서 요구하는 핵심역량을 6세(만 4세)부터 체계적으로 길러주는 국어, 수학, 북클럽 과목의 온·오프 러닝시스템을 제공한다.

‘MKB러닝센터 사업설명회’는 대구에서 12월 5일부터 시작되어 대구, 여수, 인천, 경기 남부 권역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학원과 공부방, 교습소 등을 창업하거나 신규 프로그램 도입을 고민 중인 원장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MKB 사업책임자는 “현시점은 공교육의 변화 방향을 올바르게 읽고 그 속에서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핵심역량은 무엇인지 명확히 알고 더 나아가 모든 학습을 통찰하는 미래역량을 기르는 다음 세대의 교육이 무엇인지 알아야 하는 시점이다.”라며 “이번 사업설명회는 급변하는 공교육의 변화에 발맞춰 미래를 대비하여 2024년 우리 원의 교육경쟁력의 차별화 포인트를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를 점검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KB러닝센터는 보증금과 가맹비, 수수료가 없는 CP(Contents Provider) 프로그램으로 예비 원장 및 기존 원장들에게 수업 준비, 교육지원과 홍보 지원을 통해 효과적인 교육 브랜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맹문의, 교육 문의 및 사업설명회의 일정, 장소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MKB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