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Cooking&Food] 아메리카노 등 취향 따라 즐기는 ‘카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카누’는 아메리카노, 라떼, 카누 시그니처 등 다양한 종류를 갖춰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사진 동서식품]

‘카누’는 아메리카노, 라떼, 카누 시그니처 등 다양한 종류를 갖춰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사진 동서식품]

동서식품의 ‘카누(KANU)’는 신선한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합리적 가격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콜롬비아·과테말라·코스타리카 등 고품질 원두를 사용한다. 또 동서식품의 커피 제조 노하우로 로스팅하고 블렌딩해 제품별로 다른 풍미와 향을 담아냈다. 카누는 대중적인 맛의 ‘카누 다크 로스트’와 ‘카누 마일드 로스트’ ‘카누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 등 3종의 아메리카노를 갖추고 있다.

동서식품은 꾸준한 시장조사와 소비자 분석을 진행하며 ▶카누 디카페인 ▶카누 미니 ▶카누 시그니처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카누 시그니처는 동서식품의 50년 커피 제조기술을 집약해 카페 아메리카노의 맛과 양을 그대로 구현한 프리미엄 커피다. 커피 추출액을 얼려 수분을 제거하는 향보존동결공법(아이스버그, iceberg)을 적용해 신선한 원두의 풍부한 아로마를 지켜냈으며 저수율 추출공법으로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렸다.

라떼 제품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이달에는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차(Tea)가 조화된 카누 라떼 신제품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와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는 진하고 풍부한 밀크티 맛과 커피의 깔끔한 맛이 만난 제품이다.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는 커피와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조화돼 새로운 느낌을 전하는 제품이다. 카누 라떼는 총 11종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동서식품은 다음 달까지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포인트를 쌓아 원하는 스페셜 굿즈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