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바이오] 전립선과 눈 건강 관리를 동시에, 남성 전용 건강기능식품 출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일양약품

‘일양 전립선 건강 눈 건강 파워솔루션’은 전립선과 눈 건강 기능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남성 전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 일양약품]

‘일양 전립선 건강 눈 건강 파워솔루션’은 전립선과 눈 건강 기능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남성 전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 일양약품]

전립선은 남성에게만 있는 생식기관으로, 나이가 들면서 점차 커지게 되는데 이를 전립선 비대증이라고 한다. 전립선이 커지면 요도가 압박되고 배뇨에 각종 불편함을 겪게 된다. 화장실을 자주 찾게 되고 소변 줄기가 가늘어지며 배뇨 후에 소변이 남아있는 느낌이 드는 등 중년 남성의 삶의 질이 떨어지게 된다.

전립선은 고령일수록 건강의 유지를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의 섭취가 필요하다.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야자수 열매 성분 ‘쏘팔메토’는 성인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이 과학적 검증을 통해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하고 있다. 기능성 원료 쏘팔메토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야뇨, 소변 속도 느림과 같은 전립선 불편의 개선과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이 증가되는 것이 확인됐다.

중장년 이후엔 눈 건강에도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노화로 눈의 황반색소 밀도가 감소하면 눈이 침침하고 흐릿해진다. 황반은 눈의 신경조직인 망막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세포가 밀집돼 상이 맺히는 부분이다.

루테인은 황반색소의 밀도를 증가시켜 시각의 기능을 개선해 주며 시력저하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루테인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고 외부 보충이 필요한 성분이며 건강기능식품의 섭취를 통해 감소하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양약품에서 출시한 남성 전용 건강기능식품 ‘일양 전립선 건강 눈 건강 파워솔루션’은 전립선과 눈 건강 기능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전립선의 기능 저하로 인해 잦은 배뇨 등 소변 문제를 겪고 있으며, 침침해진 눈 건강으로 고민이라면 건강기능식품의 섭취를 통해 도움받아볼 수 있다.

‘일양 전립선 건강 눈 건강 파워솔루션’은 전립선과 눈 건강의 2가지 기능성뿐만 아니라 뼈 건강, 지구력, 에너지,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총 13가지 핵심 기능성을 식약처에서 인정하고 있다. 하루 1알 간편 섭취로 중년 남성에게 보충이 필요한 필수 건강 개선에 도움받을 수 있다.

일양약품은 고객 성원 감사이벤트로 30일 동안 ‘일양 전립선 건강 눈 건강 파워솔루션’을 무료로 직접 섭취해보고 구매 결정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1644-87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