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바이오] #홈꾸족 #육아부부 #홈카페마니아까지, 나만의 취향대로 누리는 BESPOKE 식기세척기 카운터탑의 매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나만의 취향에 진심인 싱글부터 온 가족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다인 가구까지 주방 속에서 향유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식기세척기는 다양한 빈자리를 채워낸다.

꿈꾸던 로망을 실현하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때로는 부족한 시간과 여유를 챙겨주는 주방 가전으로 각자의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기도 한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은 기본, 더 안심할 수 있는 편리한 맞춤형 기능으로 삼성 BESPOKE 식기세척기 카운터탑이 빚어낸 다채로운 키친 라이프를 소개한다.

■ 작은 집에서도 예쁘고 편하게 살고 싶은 #홈꾸족의 고민 해결

첫 자취집에서 누구나 한 번쯤 가지게 되는 집 꾸미기에 대한 로망. 평수가 작거나 전·월세로 거주할지라도 취향껏 꾸미고 싶은 마음은 클 수 있다. 꿈꿔온 키친테리어를 이루기에 앞서 좁은 공간이 주는 물리적인 제약과 시공의 어려움에 봉착했다면, BESPOKE 식기세척기 카운터탑이 손쉽게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다.

주방 공사의 부담이 없이 싱크대 위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BESPOKE 식기세척기 카운터탑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디자인 맞춤형 가전의 시대를 연 BESPOKE다운 세련된 디자인과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베이지 컬러의 구성으로 신경써서 고른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주방 내 여러 가지 가전제품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사 기념 집들이 손님맞이를 위해 한 번에 많은 식기가 필요할 때 생기는 설거지 부담도 덜어준다. 상황에 따라 빠른 시간 내 설거지와 요리 준비가 필요하다면 ‘급속 세척’ 코스, 집들이가 끝난 후 각종 양념 등으로 오염이 심한 식기를 세척하고 싶다면 ‘강력 세척’ 코스로 집들이의 시작과 마무리까지 간편하게 도와준다. 밀폐용기 등 자주 사용하지만 세척과 건조가 까다로운 플라스틱 용기 관리도 한층 더 수월해진다. 건조 정도를 3단계로 설정할 수 있는 ‘열풍건조’ 기능으로 플라스틱 식기 위 남은 물기까지 증발시켜 세척부터 뽀송뽀송한 건조 마무리까지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 매일 밤 진정한 ‘육퇴’를 꿈꾸는 #육아부부의 고민 해결

직장에서의 업무와 갓 돌이 지난 아기의 육아로 눈코 뜰 새 없는 부부에게 가장 절실한 일명 ‘육퇴(육아 퇴근)’ 후 휴식 시간. 집안일도 육아도 모두 마친 후에야 한숨 돌리는 이들에게 BESPOKE 식기세척기 카운터탑은 신속한 ‘육퇴’를 돕는 필수 육아 아이템이다.

아기의 입에 직접 닿는 젖병과 식기의 위생이 늘 걱정인 부모도 BESPOKE 식기세척기 카운터탑과 함께하면 안심할 수 있다. 고온의 직수와 열풍건조로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해 주는 ‘젖병살균’ 코스와 세척통까지 더 깨끗하게 케어하는 ‘통살균’ 코스로 더욱 강력하게 세척한다. 마침내 ‘육퇴’를 앞둔 부부에게는 아기 젖병과 부부의 식사 설거지 등 한가득 밀린 설거지가 고민이었다. BESPOKE 식기세척기 카운터탑은 바쁜 부부에게 와인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유아 식기부터 냄비, 밥그릇, 와인잔까지 알아서 해결해 진정한 ‘살림 퇴근’까지 선물한다.

설거지 소음으로 겨우 재운 아기가 잠에서 깰 걱정도 없다.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부틸 차음재’를 적용해 위생은 물론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동 문 열림 건조’는 물론 강력한 열풍건조로 식기세척기 내외부 공기가 순환되어 오목하고 투명한 와인잔도 물 맺힘, 물 얼룩 걱정 없이 더욱 깔끔하게 건조한다. 부부는 이제 육퇴 후 빛나는 와인잔과 함께 마음 놓고 둘만의 작은 파티를 누릴 수 있다.

■ 하루에도 몇 번씩 티타임 즐기는 #홈카페마니아의 고민 해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유행 레시피를 입맛대로 바꿔 즐기는 홈카페 마니아라면 각종 커피 추출 용품은 물론 예쁜 찻잔과 접시에 대한 욕심도 있기 마련이다. 그러나 사용 후 금세 몇 잔씩 쌓이는 커피잔과 깨지기 쉽고 세척하기도 어려운 여러 형태의 식기에 설거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BESPOKE 식기세척기 카운터탑은 넉넉한 크기의 ‘대용량 폴딩 바스켓’과 고온 직수를 길고 강력한 상·하단 날개로 구석구석 뿌려주는 ‘입체 물살’로 작은 에스프레소 잔부터 유리 및 도자 재질의 깨지기 쉬운 찻잔, 구석구석 세척하기 어려운 깊은 텀블러까지 알아서 세척해 준다.

홈카페를 즐긴 후 하루 동안 사용한 식기를 모아 세척 코스를 돌리고 난 뒤 남아있는 컵을 발견하게 되더라도 이젠 당황하지 않아도 된다. BESPOKE 식기세척기 카운터탑은 세척 중간에 식기를 추가한 후 재작동할 수 있어 설거지를 미루거나 따로 손 설거지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티타임에 빠질 수 없는 디저트를 만들기 위한 홈베이킹 설거지도 어렵지 않게 해결할 수 있다. 버터와 생크림으로 기름진 식기나 휘핑기, 반죽이 잔뜩 묻은 믹싱볼도 ‘헹굼 추가’ 옵션을 통해 더 꼼꼼하게 세척할 수 있어 설거지 걱정에 방해받지 않고 자유로운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