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33년 맞춤가발회사 밀란 독보적인 신기술 밀란SMP 신사업 출범

중앙일보

입력

국내 최대 인모맞춤가발 회사인 밀란이 33년간 임상경험으로 축적된 수많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세대 신사업 탈모케어 솔류션 밀란SMP를 도입 출범하여 국내 탈모시장과 헤어뷰티산업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자리잡은 뷰티 컴퍼니로 진화하였다.

밀란 SMP는 수십년간 축적된 밀란의 경험과 오랜 연구를 통해 업그레이드해 온 기술력, 고객을 향한 진심을 더해 탈모로 인해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SMP 시술로서 완벽한 자연스러움과 자신감을 선물하고 있다.

그 중심에 서있는 이상구 총괄 대표원장을 만나 보았다.

밀란 SMP 이상구 총괄 대표원장은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20여년간 뷰티 산업업계와 밀란에 몸담으며 수많은 고객을 만나고, 수많은 미용시술을 통해 고객의 탈모고민을 해결하고, 고객의 아름다움을 업그레이드하는 일에 온 시간을 바쳤다. 이상구 총괄대표원장은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고 공감하는 것이 우선” 이라는 소신과 철학을 늘 지켜오고 있다.

수많은 고개과 셀럽, 남녀 노소 모두에게 완벽한 시술로 입소문이 나고있는 이상구 대표원장에게 그 비결을 물었다.

“현대 사회에 있어 탈모는 누구에게나 고민으로 자리잡고 있는 최대의 관심사이자, 현대인들의 극복 과제입니다. 이제 탈모와 그에 따른 고민은 우리 누구에게나 일상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저는 오랜 시간동안 가발을 통해 고객의 탈모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드리며 좀 더 디테일하고 확실한 또다른 탈모고민을 해결책이 없을까 늘 고민해 왔습니다. 그결과 SMP(SCALP MICRO PIGMENTATION)시술을 통해 고객의 탈모부위에 모근크기의 작고 정교한 점을 시술하여 가상의 모근을 형성해 주고, 음영을 만들어 휑하게 보였던 탈모범위에 머리가 자라 올라온 듯한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내는 작업을 이어가게 되었고 수많은 시술경험을 통해 저희의 모근형성 음영점 시술이 탈모로 인해 고민하는 수많은 탈모인들에게 확실한 솔루션이 되었음을 자신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수많은 고객분들을 만나며 여성분들 중 대다수가 가르마, 정수리 및 헤어라인에 모발 밀도에 대한 아쉬움을 가지고 있다느 사실을 접하며 모근 크기 보다 좀 더 작고 정교한 점을 고객두피에 시술하여 가상의 모근과 음영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시술에 집중하고 몰두하였습니다. 그 결과 저희 밀란 SMP를 찾는 고객분들께서 밀란 음영점 시술을 통해 매우 큰 만족감과 자신감을 찾고 계십니다. 저또한 이에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 시술을 통해 계속해서 탈모로 인해 고민하시는 고객님들께 자신감을 심어 드리고 싶습니다.”

앞서 말한 것과 같이 이상구 총괄대표원장이 추구하는 시술방향은 “자연스런 변화”, “사실감있는 모근구현”이다. 인위적이고 과함을 주는 시술이 아닌 시술직후 생활에 녹아들수 있는 자연스럽고, 아름다움을 주는 시술로서 고객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자 하는 그의 철학과 신념이 신뢰감 있게 다가왔다.

인터뷰를 진행하며 33년간 수많은 데이터와 기술력을 축적한 밀란의 믿을만한 공신력과 대표원장으로서 확고한 소신 책임감을 기본으로 한 이상구 총괄 대표원장의 진심은 탈모로 고민하는 많은 탈모인들에게 수많은 정보와 탈모해결 방안이 범람하고 있는 지금 탈모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믿을 만하고 가장 효과적인 대안임을 신뢰할 수 있었다.

또한 밀란은 고객들에게 대리점 체제에서 오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국 35개 지점이 모두 직영점 체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 접근성이 용이하게 지속적으로 지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제품으로 인정받고 꾸준한 기술 개발로 국내 가발 시장을 선도해온 밀란이 인고의 노력 끝에 출시한 밀란 신기술 사업 “밀란 SMP”에 다시 한번 국내외 탈모 케어 기술의 발전과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기대해 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