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5호선 강동역·길동역 더블 역세권 단지…투자리스크 없앤 환매조건부 분양 도입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강동역 SK 리더스뷰

 ‘강동역 SK 리더스뷰’(투시도)는 서울 강동구 중심에 전용면적 84~99㎡ 오피스텔 총 378실로 지어진다.

‘강동역 SK 리더스뷰’(투시도)는 서울 강동구 중심에 전용면적 84~99㎡ 오피스텔 총 378실로 지어진다.

SK에코플랜트는 서울 강동구 중심에 들어서는 ‘강동역 SK 리더스뷰’의 견본주택을 18일 개관한다.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0층, 3개 동, 전용면적 84~99㎡ 오피스텔 총 378실로 구성된다. 약 1만5000㎡ 규모의 상업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환매조건부 분양 등 투자 리스크를 없앤 분양 조건으로 분양되는 만큼 수요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환매조건부 분양은 입주 시점에 분양가보다 시세가 떨어지면 사업 주체에게 환매할 수 있다. 시세 하락에 대한 불안감으로 계약을 망설이는 수요자들이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이다. 또 1차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 계약축하금 지원, 계약금 5% 신용대출 이자 지원 등 안심투자를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뛰어난 교통망, 풍부한 인프라 갖춰

뛰어난 교통망도 눈길을 끈다. 서울 지하철 5호선 강동역·길동역이 가깝고, 5·8호선 천호역 이용도 수월하다. 인접한 9호선 길동생태공원역(예정)이 개통되면 강남,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하기 더욱 쉬워질 전망이다.

단지 남측에 천호대로가, 동측에 양재대로 등 주요 도로와 올림픽대로가 있다. 서울~세종고속도로(2024년 예정),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도 가깝다.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바로 앞에 강동성심병원이 있고 길동 복조리시장, 현대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CGV, 강동아트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천호동 로데오거리를 중심으로 형성된 쇼핑, 생활, 문화, 편의시설 등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일자산허브천문공원, 길동생태공원, 강동그린웨이, 광나루한강공원, 올림픽공원 등 녹지공간도 가깝다. 도보 거리에 천동초와 동신중이 있으며, 강동구립 천호도서관이 가까워 자녀의 안전한 통학과 면학 분위기가 조성돼 있다.

개발사업 수혜 미래가치 상승 기대

인근에 각종 개발사업이 줄줄이 예정돼 있어 탄탄한 배후수요와 향후 주거 가치 상승도 기대된다.

‘풀 퍼니시드’를 적용해 주방에 삼성 비스포크 빌트인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 3구 하이브리드 쿡탑과 전기 오븐, 침니형 후드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거실과 모든 침실에 시스템 에어컨도 무상으로 설치된다. 주방 벽과 상판, 거실 아트 월을 세라믹 타일로 무상 제공해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높였다.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석촌동 14-2번지에 있다.

문의 1533-3111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