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인기 캐릭터 ‘피도 디도’와 협업 컬렉션 선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마스터바니에디션

마스터바니에디션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피도 디도’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피도 디도’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골프웨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크리스에프앤씨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마스터바니에디션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피도 디도(Fido Dido)’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피도 디도는 1985년 미국 뉴욕에서 번개머리의 소년 캐릭터를 앞세워 등장한 뒤 패션, 생활용품,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캠페인에 등장해 40년 가까이 대중문화 아이콘으로 사랑받아 왔다.

마스터바니에디션과 피도 디도의 협업 컬렉션은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골프패션 흐름에 맞춰 편안한 착용감의 루즈핏 스타일이 특징이다. 피도 디도 캐릭터와 체커보드 패턴 디자인이 적용됐다.

가을철 의류로는 17가지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퍼플, 베이지, 네이비 등 기본 컬러를 사용하면서도 멋스러운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만족시켰다는 평가다. 볼캡, 버킷햇 등 쉽게 어울리는 액세서리도 세 가지 스타일로 선보였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은 “지난해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모델로 람보르기니와 협업제품을 내놔 화제를 모았다”며 “올해는 피도 디도와 함께한 컬렉션으로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