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하이엔드 주거공간의 새로운 품격 제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르엘

롯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이 콘셉트로 보이지 않는 가치에 집중, 주거공간의 품격을 새롭게 세우고 있다. 사진은 청담 르엘 조감도.

롯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이 콘셉트로 보이지 않는 가치에 집중, 주거공간의 품격을 새롭게 세우고 있다. 사진은 청담 르엘 조감도.

르엘(LE-EL)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하이엔드 주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르엘은 롯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 2019년 론칭한 이후 주거공간의 품격을 새롭게 세우고 있다. ‘Silent Luxury’를 콘셉트로 보이지 않는 가치에 집중, 화려하게 보여주지 않으면서 최소한의 것으로 남과 다른 ‘격’이 자연스럽게 드러날 수 있도록 했다.

르엘 브랜드 적용 단지인 ‘반포 르엘’ ‘신반포 르엘’ ‘대치 르엘’은 진정한 럭셔리 라이프는 물론 우수한 상품성으로 강남 최고의 프리미엄 아파트이자 지역 랜드마크로 거듭났다.

롯데건설은 청담·잠실 등의 단지에도 르엘 브랜드를 적용해 최고급 단지 조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내년 상반기 공급할 예정인 청담 르엘은 한강 조망이 가능한 청담동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35층, 9개동, 총 1261세대 대단지다. 명품학군과 광역교통망을 갖췄으며 GTX-C노선, 위례신사선, 버스 종합환승센터, 현대차GBC 등 주변 호재도 다양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