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함께하는 금융] 프리미엄 가전부터 명품까지부담없이 구매·교체해보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 가을 인기 가전 기획전 실시

롯데카드가 가을을 맞아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등 소형 가전제품 기획전을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가을을 맞아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등 소형 가전제품 기획전을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 가을 인기 가전 기획전을 실시하고, 다양한 명품 아이템을 부담 없는 월 요금으로 구입할 수 있는 ‘럭셔리관’도 새롭게 오픈했다. 디지로카앱환승프로젝트는 프리미엄 가전·스마트폰·스피커·골프용품·명품 등을 월 최소 1만원대의 저렴한 요금으로 상품을 구매 및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다.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 청구 이월 등 금융 서비스와 반납 서비스 등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 결제와 상품 교체에 대한 부담을 크게 낮췄다. ‘환승프로젝트’라는 서비스명에도 쉽게 새 제품으로 ‘갈아타기’가 가능한 점을 강조했다.

11월 15일까지 부담 없는 월 요금으로 구매

환승프로젝트에서 상품 결제 시 상품가 일부를 20·24·30·50개월 동안 무이자 할부로 나눠내고, 남은 금액은 이용 기간 종료 후 납부할 수 있다. 간편한 제품 교체를 위해 이용 기간 종료 1~3개월 전부터 제품 반납 서비스를 제공하고, 반납 안내사항은 디지로카앱으로 전달한다. 또 중고 상품 상태에 따라 이용 기간 종료 후 남은 납부 금액 전액 또는 일부를 차감해 준다.

예를 들어 환승프로젝트로 판매가 100만원인 제품을 이용 기간 20개월 및 판매가 30%를 나중에 납부하는 조건으로 구매할 경우, 20개월간 월 3만5000원씩 내고, 남은 30만원은 이용 기간 종료 후 납부한다. 상품 반납 시 30만원 전액 혹은 일부가 차감된다.

롯데카드는 가을 트렌드를 반영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럭셔리관’을 새롭게 오픈하는 등 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로 환승프로젝트 이용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우선 가을을 맞아 야외 활동이 늘고 1~2인 가구에 소형 가전이 각광받는 트렌드를 반영, 환승프로젝트에서 캠핑 가전, 블루투스 스피커 등 소형 가전제품 기획전을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선 야외 휴대가 가능한 LG전자 이동형 TV와 소니 카메라, 뱅앤올룹슨 및 드비알레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월 최소 1만원대 요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명품 아이템 ‘럭셔리관’도 신규 오픈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 실제 앱 화면(왼쪽)과 LOCA 환승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 실제 앱 화면(왼쪽)과 LOCA 환승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최근 고물가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명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높다. 이에 롯데카드는 명품 패션 아이템도 가볍게 구매하고 교체할 수 있는 ‘럭셔리관’을 신규 오픈했다. 입점 브랜드는 루이비통·샤넬·에르메스·프라다·구찌·미우미우·버버리 등이다. 30개월 동안 상품가 일부는 나눠 내고, 남은 금액은 이용 기간 종료 후 납부할 수 있다. 이용 기간 만료 1개월 전부터 반납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럭셔리관에서는 11월 30일까지 구찌 가방·지갑·시계·액세서리 대상 최대 57% 할인, 3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승프로젝트 결제 시 ‘LOCA환승카드’를 이용하면 월 이용료를 더 아낄 수 있다. 지난달 실적 50만·100만·150만·2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5000·3만·4만·5만원까지 월 이용료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원(국내전용·MASTER)이며,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환승 핫딜, 특가 이벤트 등도 진행

특가 이벤트도 계속된다. 11월 15일까지 LG전자 55·65·75·86인치 TV 대상 최대 50% 할인, 50개월 무이자 할부, 5만원 캐시백을 선착순 제공한다. 11월 30일까지는 바디프랜드 및 LG전자 안마의자 대상 최대 34% 할인, 3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마다 ‘환승 핫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6일엔 LG전자 워시타워, 미즈노 아이언을 최대 32% 할인해주고, 11월 13일엔 LG전자 김치냉장고, 노트북을 최대 52% 할인해준다. 11월 20일엔 LG전자 건조기, 삼성전자 태블릿PC를 최대 41%, 11월 27일엔 LG전자 전기레인지, 소니 카메라를 최대 48% 할인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소비로 취향을 드러내는 트렌드로 명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코로나19 종식 후 야외 활동이 늘며 캠핑 가전 등 여가생활의 만족도를 높여줄 제품 수요도 늘고 있다”며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제품 구매 방식을 찾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환승프로젝트는 다양한 트렌드 제품을 결제 부담 없이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