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쭝웬레전드 코리아, 한화리조트와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중앙선데이

입력

쭝웬레전드 코리아, 한화리조트와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쭝웬레전드 코리아, 한화리조트와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베트남 커피 기업 쭝웬레전드코리아가 오는 29일까지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에서 무료 시음과 SNS 이벤트, 커피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쭝웬레전드코리아는 국내에도 잘 알려진 ‘G7커피’를 비롯해 신제품 ‘쭝웬레전드 아메리카노’ 등 브랜드 및 제품의 가치와 인지도를 높이고, 커피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을 공략하고자 한화리조트와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7일부터 15일까지 주말동안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서 진행한 프로모션에 이어 2차로 선보이는 행사로, 21일부터 29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총 4일간 진행한다.

현장에서 쭝웬레전드코리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는 고객에게는 G7, 쭝웬레전드 아메리카노 등 커피 무료 시음 기회를 제공하고, 주사위 던지기 이벤트 성공 시 정품 커피도 선물로 증정한다.

또 한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G7 프로모션 게시물에 댓글로 기대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G7 퓨어블랙 200T를 증정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커피 제품을 판매하기도 하며, 한화리조트 일부 객실에는 어메니티로 G7커피를 제공한다.

쭝웬레전드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서 진행한 프로모션이 리조트 방문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이번 프로모션 역시 기대가 크다”며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점차 높여 한국의 많은 커피 애호가들이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쭝웬레전드 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신제품 ‘쭝웬레전드 아메리카노’는 G7커피의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라인이다. 세계 2위, 아시아 1위 원두 생산지인 베트남 부온마투옷의 최상급 로부스타 원두를 활용했으며 커피 본연의 맛을 중시하는 오리지널 클래식 아메리카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