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700만명 베이비붐 세대 은퇴 본격화, ‘월 1000만원 수익’ 재테크 비법 강의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브라이트컨설팅

브라이트컨설팅이 ‘월 1000만원 수익 올리는 재테크 비법’ 강의를 개설하고 사전예약 접수 중이다.

브라이트컨설팅이 ‘월 1000만원 수익 올리는 재테크 비법’ 강의를 개설하고 사전예약 접수 중이다.

1955~1963년생인 약 700만 명의 베이비붐 세대 은퇴가 현실화되면서 자산관리 중심 축이 매월 월급처럼 현금이 발생하는 재테크 방식으로 이동하고 있다.

이같은 투자 흐름에 발맞춰 차별화된 마케팅 시스템으로 컨설팅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라이트컨설팅(대표 최용석)이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월 1000만 원 수익 올리는 재테크 비법’ 강의를 개설하고 사전예약 접수 중이다.

실전 투자 노하우 전수 받을 기회
‘머니프로듀서’로 불리는 백승혜 교수가 직접 진행하는 이번 강의는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투자전략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소수 정예로 구성될 수강생들은 요즘 가장 ‘핫(hot)’한 대세 재테크 아이템들에 대한 기초이론과 실전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강의를 만나게
된다.

브라이트부동산중개법인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백승혜 교수는 코이스페이스 대표이사, 솔에셋중개법인 이사, 코이에셋자산관리 대표, 이룸경매학원 원장 등을 거치며 평범한 사람을 부자로 만드는 ‘부동산 트레이너’로 명성을 쌓아 왔다. 그동안 매일경제를 비롯해 지지옥션, 경향하우징페어 등지에서 다양한 강연과 세미나를 개최했다. 현재 오프라인 재테크카페 ‘머니카페’도 운영하고 있다.  저서로는 『부자근육을 키워라』, 『부자로 환승하라 머니트레인』, 『경매로 짜는 생애주기별 재테크 전략』 등이 있다.

11월 7일부터 매주 화요일 3시간씩
이번 강의는 모두 8주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강의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브라이트부동산중개법인 강의실에서 열린다. 강의는 오는 11월 7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7~10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수익형 부동산 기초이론 ▶부동산 도매시장 경매&공매 ▶부동산 가치밸류업 리모델링 ▶부동산 도매시장 경매&공매(2) ▶재테크투자 필수(법인) ▶월 1000만 원 아이템(주거) ▶월 1000만 원 아이템(상가) ▶월 1000만 원 아이템(미디어아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강의를 개설한 브라이트컨설팅은 자산관리 및 건설·부동산 마케팅 분야에 특화된 부동산 종합 서비스그룹이다. 지난 7년간 상업용 부동산 중개를 전문으로 하는 브라이트부동산중개법인을 운영해 왔으며, 건설부동산마케팅협동조합·상가114·상가114앤브라이트·분양09 등을 가족회사로 두고 있다.
 문의 02-543-785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