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국자산관리공사 x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3 Startup TechBlaze 시상식 성료

중앙일보

입력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황윤경, 이하 서울센터)는 13일 ‘한국자산관리공사x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3 Startup TechBlaze(이하 스타트업 테크블레이즈)’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3 스타트업 테크블레이즈는 한국자산관리공사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 주최하고,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협력으로 운영되었다. 본 프로그램은 딥테크/신산업 활용 분야의 아이디어 사업화 및 실질적 창업지원과 한국자산관리공사의 공공데이터 활용 및 주요업무의 Digital Transformation 아이디어 발굴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본 프로그램은 5월부터 진행되었으며, 1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개 팀은 한국자산관리공사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의 멘토링 및 밋업 기회 등을 제공받았다.

최종 발표평가 심사 결과 △대상 ㈜세이프홈즈 △최우수상 ㈜씨지인사이드 △우수상 Re:Lux(리럭스), (주)인피닛블록, (주)써니마인드가 수상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대상을 수상한 ㈜세이프홈즈는 임차인을 위한 부동산 금융케어 플랫폼 사업화 면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선발된 팀은 상금, 서울센터 인큐베이팅센터 입주 우대, 멘토링 등 혜택을 받게 된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김영준 팀장은 “이번 2023 스타트업 테크블레이즈는 팁테크/신산업 분야에 꾸준히 관심을 기울여온 스타트업의 역량 및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창업지원의 일환”이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는 우수 스타트업 지원 및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