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장사의 신] 대한민국 자영업이 세계 최고가 되는 그날까지!

중앙일보

입력

- 장사성공의 교과서, 펀앤아이 김철윤 회장 장사 성공비법 대공개
- 오는 10월 19일, “마이 라이프 100전 100승 장사 성공 강연회”

백전 백승! 결코 실패는 없다! 국내 최고 장사전문가 김철윤 회장이 오는 10월 19일(목) 오후 3시 서울 양재동 aT센터 인근에 위치한 펀앤아이 본사에서 장사의 모든 비법을 공개하는 '마이 라이프 100전 100승 장사 성공 강연회'를 진행한다.

본 강연회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되며 '장사 성공 비법'이란 주제로 10가지 핵심사항을 약 2시간 40분에 걸쳐 소개할 예정이다.

수많은 자영업자 70%가 2~3년을 못 버티고 폐업하고 있는 가운데 김철윤 회장이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장사 성공 노하우를 많은 이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강연회를 준비하게 됐다고 취지를 강조하였다.

김 회장은 32년 전, 단돈 30만원 노점상으로 장사를 시작한 후 지금까지 70여 번의 대박 행진을 해오며 터득했던 소중한 노하우를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사명감을 갖고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실전 경험으로 얻은 30년간의 성공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며 대한민국 자영업이 세계 최고가 되는 그날까지 성공을 희망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는 취지로 본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실제 김 회장은 자영업자들을 위한 성공 창업 강연을 1,000회 이상 진행한 바 있다. 이에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상을 2회 연속 수상했다.

강연회 종료 후 참석자 전원에게 ㈜펀앤아이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매장 식사권이 제공되며 참석자들은 강연의 내용을 토대로 운영되는 매장의 실태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한편 명품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 (주)펀앤아이는 고객 지향적 마인드와 FUN경영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며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장사 분야 30여년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건전하고 세련된 외식소비 문화 창출과 월드 No.1 브랜드를 목표로 두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프랜차이즈 그룹 성장을 바라보고 있다.

김철윤 회장, '마이 라이프 100전 100승 장사 성공 강연회' 개최안내

● 날짜 : 10 월 19 일(목) 오후 3시 ~ 5시 40분 (2시간40분)

● 강의실 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산로 7, 테팩스빌딩3층 FI장사사관학교

[대중교통]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3번출구 도보 3분(3분 거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