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AI시대 최상위권 학습법은…크레버스 대규모 컨퍼런스 개최

중앙일보

입력

크레버스

크레버스

교육 기업 크레버스가 인공지능(AI)시대 최상위권을 위한 학습법을 공유한다. 크레버스는 13일 최상위권 진학·진로를 여는 열쇠인 지식을 꿰뚫는 학습법을 주제로 명사 초청 특강 ‘최상위권 로드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크레버스 수강 회원의 학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행사로, 과학 커뮤니케이터 엑소와 심리 박사 리사 손이 연사로 나선다. 과학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는 엑소는 서울의대 의학박사를 수료했으며, 초등학생들에겐 잠자는 과학 DNA를 깨우는 학습법을 가르치는 ‘엑소쌤’으로 알려져 있다.

리사 손은 미국 컬럼비아대 박사 출신으로 현재 컬럼비아대 바너드칼리지 심리학과 교수로 재임 중이다. 심리학자로서 학습 방법과 장기 기억 보유의 최적화를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엑소와 리사 손은 각각 한 시간여씩 강연과 질의응답을 통해 인지적·비인지적 접근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크레버스 명사초청 컨퍼런스 '최상위권 로드맵' 포스터. 사진 크레버스

크레버스 명사초청 컨퍼런스 '최상위권 로드맵' 포스터. 사진 크레버스

유·초·중 대상 영어·수학·코딩 교육기업인 크레버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역량인 사고력을 강조하고 있다. 크레버스는 “이번 행사는 융합형 인재가 되기 위한 방법과 알고 모르는 것을 구분해 배운 내용을 100% 내 것으로 만드는 능력, 학습 뿐 아니라 성공으로 가는 중요한 열쇠가 무엇인지 알아보는 강연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크레버스와 중앙일보가 함께하는 명사 초청 컨퍼런스 ‘최상위권 로드맵’은 13일 오전 11시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크레버스가 운영하는 청담어학원, 에이프릴어학원, CMS영재교육센터, CMS영재관의 재원생과 학부모라면 참여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