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러너블, 29일부터 아디다스와 함께 ‘테렉스 써밋 어택’ 두번째 팝업 진행

중앙일보

입력

러너블은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간 청계산에서 ‘아디다스 테렉스 써밋 어택’의 두번째 팝업을 진행한다.

테렉스 써밋 어택은 ‘정상이 어디든, 지금’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모양과 높이로 존재하는 정상을 향해 일상에서의 모험을 떠나자는 프로그램이다. 테렉스 팝업 현장에선 테렉스 프리 하이커 2 로우 고어텍스 등산화와 테렉스 소울스트라이드 플로우 고어텍스 트레일러닝화, 그리고 다양한 테렉스의 테크 레이어링 어패럴을 직접 착용하고 산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디다스 테렉스 써밋 챌린지의 첫번째 팝업은 지난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대문구 안산에서 진행됐다. 현장을 방문한 A씨는 “테렉스 제품을 처음 접했는데, 직접 착용하고 산에 다녀오니 생각보다 편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특히 23일에는 박병권 선수와 함께하는 트레일 러닝 세션이 열려 10명의 참가자들과 안산 자락길을 달렸다.

다음 아디다스 테렉스 팝업은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청계산에서 진행된다. 제품을 렌탈하고 착용 후기를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착용 제품을 증정한다.

테렉스 써밋 어택 팝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테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