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은 한 카테고리에 혜택을 집중한 ‘쓱세일’을 매달 진행한다.

SSG닷컴이 지난해보다 4점 오른 81점으로 인터넷쇼핑몰 업종에서 첫 1위를 차지했다.
SSG닷컴은 지난 5월 ‘숏폼’을 중심으로 새 브랜드 슬로건 ‘믿고 사는 즐거움’을 소개하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15초 분량의 숏폼 콘텐트를 선보이며 그로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신뢰’ 및 ‘프리미엄’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배송 차량에도 이 슬로건 문구를 삽입했다.
8월부터는 신선식품 스토리텔링을 강화하며 ‘오마이갓!신선’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이는 중이다. 영상 콘텐트 및 라이브커머스, 프로모션 등을 총망라해 매주 각기 다른 신선식품에 담긴 이야기와 정보를 입체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 산지, 선별 및 배송 과정, 상품 특성 등을 상세히 소개하고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지난해 7월부터 현재까지 SNS에서 인기를 끄는 맛집을 소개하고 레스토랑 간편식 행사를 연계한 ‘힙스토랑’ 콘텐트도 2030 젊은 층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