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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재구매율 63%로 만족도 높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슬림플래닛

슬림플래닛이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다이어트 보조제 부문을 수상했다. 2년 연속이다.

 슬림플래닛은 업력 10년 이래로, 재구매율 63%인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시간과 비용이 들더라도 첨가물, 콘셉트 원료 없는 고품질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L카르니틴, 녹차카테킨 제품이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지난 15일 에너지 부스터 ‘슬림플래닛 데일리 에너지 업’을 선보였다. 슬림플래닛자사몰,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슬림플래닛 관계자는 “식품 시장에서 빈번하게 벌어지고 있는 유명인사를 통한 과대, 과장, 허위 광고는 일절 배제하고 오로지 시간과 정성을 투자한 제품력으로만 승부해오고 있다”며 “이런 진심이 오랫동안 고객에게 전해져 회사를 믿고 꾸준히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는 비결”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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