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이제트에이치(AZH),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헤어케어(데일리 러스터 헤어오일)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에이제트에이치(AZH)]

[사진제공 : 에이제트에이치(AZH)]

에이제트에이치(AZH)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헤어케어(데일리 러스터 헤어오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AZH는 스페셜 헤어케어를 위한 신제품 3종인 리페어 스칼프 케어 샴푸, 데일리 러스터 헤어오일, 헤어 에센스 스프레이를 출시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홈케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출시가 얼마 안 된 시점에서도 고객 만족도와 높은 호응도를 이끌어냈다.

특히 헤어 케어 1위를 수상한 '데일리 러스터 헤어오일'은 물과 닿으면 따뜻한 열감을 내면서, 오일에서 크림으로 변하는 신기한 제형으로 실리콘이 무첨가 되어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인터오리진아이엔씨의 오영근 대표는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헤어케어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