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PGA·LPGA 대회 골프장, 한케이골프만의 버틀러 서비스 호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하이난 미션힐스 골프 회원권

홍콩 출신 갑부 데이비드 추가 건설
4개국 골프장 테마로 이루어져
인천서 비행기로 4시간, 접근성 굿

‘하이난 미션힐스’(사진)는 홍콩인 3대 갑부인 데이비드 추가 건설한 중국 명문 골프리조트로 총 10개 코스, 180홀로 이루어져 있다.

‘하이난 미션힐스’(사진)는 홍콩인 3대 갑부인 데이비드 추가 건설한 중국 명문 골프리조트로 총 10개 코스, 180홀로 이루어져 있다.

㈜한케이골프가 중국 하이난 미션힐스 골프 회원권을 출시했다. 중국 미션힐스 그룹은 비대륙인, 즉 홍콩 출신 3대 갑부인 데이비드 추가 건설하고 현재 그의 아들이 이끌고 있는 중국 명문 골프리조트 그룹이다. 미션힐스 그룹은 먼저 오픈한 심천과 동관 미션힐스와 더불어 하이난 미션힐스까지 모두 3곳의 골프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180홀 다 돌면 아이언 증서 발행

이번에 ㈜한케이골프가 골프 회원권을 분양하는 하이난 미션힐스는 미션힐스 그룹이 가장 심혈을 기울였으며, 4조 원 이상 투자해 조성한 세계적인 골프 복합리조트이다. 총 10개 코스, 180홀 규모를 자랑하며 각 홀마다 코스 아이덴티티가 매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이난 미션힐스는 각 코스마다 제각각 다른 특징이 부여됐으며, 중국·미국·스코틀랜드·호주 등이 4개국 골프장 테마로 이루어졌다. 특히 1번과 5번 코스는 PGA와 LPGA 대회 골프장으로 사용되는 곳으로 지금까지 골프 투어에서는 거의 라운드가 힘들었던 코스이기도 하다. 이번 한케이골프에서 진행하는 미션힐스 회원권은 이곳에서 회원들의 라운드가 가능하다.

또 4번과 8번 골프장은 파(Par) 3로만 이루어졌고 2번 샌드벨트 골프장은 호주, 6번 메도우링크스는 미국, 10번 쉐도우 둔 골프장은 스코틀랜드 골프장을 그대로 옮겨놓았다.

회원이 4박 5일간 하이난 미션힐스 골프 코스 180홀을 다 돌면 아이언 증서를 발행해 준다 .

하이난 미션힐스가 들어서 있는 중국 하이난은 세계적인 관광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특히 하이난의 미션힐스 주변에는 세계 최대 기네스 등록 온천이 있고 세계 최대 면세점이 들어서 있으며 1920년대 영화거리가 조성되어 있어 볼거리가 아주 많다.

또 접근성이 좋고 기후가 온화한 편이다. 인천공항에서 하이난까지 걸리는 시간은 비행기로 4시간대 정도로, 동남아 겨울 라운드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다. 기후는 베트남 하노이, 태국 치앙마이와 비슷한 위도이지만 동남아에서는 시원한 편이다.

골프 투어 제반 모든 것 안내 지원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한케이골프 하이난 총국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일명 ‘버틀러 서비스’가 일품이다. 버틀러 서비스는 버틀러, 즉 집사처럼 회원이 하이난 공항에 도착하면서부터 회원 전용차량으로 하이난 한케이 직원들이 예약, 송영, 관광지 안내, 골프, 숙소 등 골프 투어 제반 모든 것을 안내 지원하는 밀착 서비스다. 회원이 투어를 다 마치고 다시 하이난공항으로 돌아갈 때는 한케이골프 전용차로 배웅해준다.

㈜한케이골프 관계자는 “골퍼들의 버킷리스트에도 올라와 있다는 하이난 미션힐스는 항공 노선이 활성화 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성황리에 분양되었을 정도로 회원권 밸류가 아주 좋다는 이야기가 골프 업계에 많다”며 “또 중국 연태 남산국제골프 회원들에게 제공했던 한케이골프만의 버틀러 서비스가 매우 인기가 높다는 업계 관계자들의 입소문도 퍼지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031-689-574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