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대중교통·스트리밍 서비스 할인 … 2030 직장인 취향 맞춘 혜택 눈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삼성 iD MOVE 카드

‘삼성 Di MOVE 카드’는 2030 직장인 생활비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교통비, 통신요금 등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 Di MOVE 카드’는 2030 직장인 생활비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교통비, 통신요금 등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삼성카드]

젊은 직장인의 취향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iD MOVE 카드’가 주목받고 있다.

‘삼성 iD MOVE 카드’는 2030 직장인들의 생활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교통비, 통신요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 편의점, 스트리밍 서비스 등 자주 사용하는 일상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iD MOVE 카드’는 교통비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일 할인 혜택은 ▶대중교통(버스·지하철) ▶택시 이용 건에 대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통신 3사 및 알뜰폰을 포함한 이동통신요금 ▶넷플릭스·웨이브·왓챠 등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결제 이용 금액에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 iD MOVE 카드’는 젊은 직장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전문점·편의점 결제금액에 대해 1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6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커피전문점은 ▶스타벅스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블루보틀이 있다. 할인 대상 편의점은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가 있다. 대중교통·택시, 이동통신·스트리밍, 커피전문점·편의점 결제일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제공한다.

‘삼성 iD MOVE 카드’는 이외에도 ▶해외 및 해외직구 ▶항공권 ▶철도 이용 건의 1.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월 최대 50만원까지 제공한다. 해외 할인 혜택은 해외겸용카드에 한해 제공하며, 항공권 할인 혜택은 항공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한 결제 건에 한해 제공한다.

‘삼성 iD MOVE 카드’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카드 플레이트를 제작했다. 또한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선택형 카드 디자인도 제공한다. ‘펑키’ ‘스탬프’ ‘슬레이트’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삼성 iD MOVE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해외(마스터) 모두 2만원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