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라온스쿨,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온라인 자기주도학습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아라온스쿨]

[사진제공 : 아라온스쿨]

아라온스쿨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자기주도학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라온스쿨은 동영상과 생방송 강의를 통해 학습 성취도를 향상시키고 디테일한 코칭으로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자기주도학습관이다.

아라온스쿨 회원들은 온라인 강의를 통해 과목별 학습을 진행하고, 공부 스케줄 점검과 노트 필기 등의 공부 습관을 다지기 위한 추가 활동을 GT 멤버십을 통해 관리받을 수 있다.

‘GT 멤버십’은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공부 습관 트레이닝 서비스이다. GT 멤버십 회원은 한국인적성평가원의 3Q 학습 기술 검사를 바탕으로 인적성과 학습기술력을 점검하게 되며, 이에 따라 맞춤 지도를 받는다. 또한 GT 프로그램의 체계적인 노트 필기 코칭법으로 노트 정리 방법을 배우고 매 수업 노트 필기를 연습한다.

GT 멤버십 관계자는 “아무리 많은 양의 학습을 머리에 채워 넣는다고 해도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잡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다”고 강조했다. “멤버십 기간이 지난 후에도 꾸준한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GT 멤버십은 아이들의 성향에 맞춘 공부 습관 트레이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