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EASY YOUNG,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이너뷰티 헬스 다이어트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EASY YOUNG]

[사진제공 : EASY YOUNG]

EASY YOUNG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이너뷰티 헬스 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시아바이오랩의 이너뷰티 브랜드 '이지영(EASYYOUNG)은 모든 일상이 건강하고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몸의 균형과 자연스러운 건강함을 찾도록 도와준다는 기본 철학을 바탕으로 건강+아름다움=이너뷰티케어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기본적인 원료부터 포장까지 꼭 필요한 성분만을 엄선했고, 전성분 유래가 명확한 고급 원료만을 사용하며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EASYYOUNG은 이지 효소 레몬라임, 이지 엘라스틴 석류자몽, 이지 아르기닌 6000까지 총 3가지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그중, 이지 효소 레몬라임은 뛰어난 소화효소 분해 능력으로 인스턴트 식품을 자주 섭취하거나 불규칙한 식습관의 현대인들에게 권장된다. 인위적인 정제 효소를 사용하지 않고, 특허 공법을 사용해 자연적으로 얻은 효소만으로 만들었으며 건강한 단맛을 내는 프락토 올리고당과 자일리톨을 사용해 레몬∙라임 맛을 구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