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밸런스 스키니랩,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다이어트보조제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스키니랩

사진=스키니랩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헬스밸런스㈜(대표 조원희)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다이어트보조제’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스키니랩은 혁신적인 다이어트 신소재를 통해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이다. 특히 이탈리아 프리미엄 신소재 '모로실'을 함유한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는 출시 후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으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분말형 제품인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테이스티'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밖에도 '락토페린'을 주원료로 사용한 체지방 감소 제품은 홈쇼핑 론칭 방송 20분 만에 목표 매출을 달성, 분말형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의 경우 네이버 쇼핑 1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지속적으로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고민했던 것이 금번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된 이유라고 생각한다"라며, "다이어트 소재에 대한 스키니랩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향후에도 수많은 다이어터의 고민을 반영한 제품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나가는 데 함께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