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헤이쥬,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반영구 / 뷰티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헤이쥬

사진제공 : 헤이쥬

헤이쥬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반영구 / 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헤이쥬는 한국 최다 시술 후기 및 풍부한 노하우가 담긴 독자적인 반영구 시술로 해외를 비롯하여 전국에서 찾아오는 반영구 뷰티브랜드이다.

트렌디하고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동국대 미대 출신 주현정 대표원장을 선두로 반영구, 두피 SMP 등의 서비스를 세분화하여 제공하고 있다. 각 파트별 전문가가 존재해 고객들에겐 전문적인 뷰티 컨설팅으로 아름다움을, 수강생들에게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퍼머넌트메이크업 전문가를 양성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 최다 후기를 보유한 헤이쥬 아카데미는 1:1 개인별 맞춤 교육과 더불어 교육 수료 후 지속적인 피드백과 해외 진출 제공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수강생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헤이쥬는 인종과 피부, 눈썹결 등 개인의 특징에 알맞은 ‘맞춤형 반영구 화장’을 제공, 전 세계를 무대로 실력과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2022 국회의원 표창 수상, 2023 대한민국 반영구 대표로 태국 전 총리상 수상, K뷰티 전문가 연합회 회장 및 SCC GLOBAL 분과위원장, 서울대학교 뷰티비즈니스 이수, 캐나다 Cloud nine collge 반영구교육강사 등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하고 있다.

주현정 대표원장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여 한국의 미를 더욱더 알리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