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러너블, 아디다스와 함께 테렉스 써밋 어택 진행

중앙일보

입력

테렉스 써밋 어택. 사진 러너블

테렉스 써밋 어택. 사진 러너블

러너블이 2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아디다스와 함께 테렉스 써밋 어택을 진행한다.

테렉스 써밋 어택은 ‘정상이 어디든, 지금’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모양과 높이로 존재하는 정상을 향해 일상에서의 모험을 떠나자는 프로그램이다. 테렉스 팝업 현장에서 테렉스 프리 하이커 2 로우 고어텍스 등산화와 테렉스 소울스트라이드 플로우 고어텍스 트레일러닝화, 그리고 다양한 테렉스의 테크 레이어링 어패럴을 직접 시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테렉스 써밋 어택은 테렉스 팝업 현장 룰렛 이용권을 제공하는 ‘테렉스 써밋 챌린지’와 테렉스 제품을 시착하는 ‘테렉스 어드벤쳐 워드로브’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테렉스 써밋 챌린지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챌린지는 12일부터 러너블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간단한 미션 3가지를 수행하면 테렉스 팝업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룰렛 이용권이 제공된다.

테렉스 어드벤쳐 워드로브 프로그램은 22일부터 24일까지 서대문구 안산 카페 폭포, 무악동 분수대에서,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청계산 카페 원터, 매봉석에서 테렉스 팝업에서 운영된다. 당일 현장 방문하는 고객에겐 테렉스 프리 하이커 2 로우 고어텍스와 테렉스 소울스트라이드 플로우 고어텍스, 그리고 다양한 등산·트레일 제품들을 착용하고 등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을 착용하고 테렉스의 정상 포토스팟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인생산컷 챌린지’ 이벤트도 준비됐다. 인생산컷을 찍고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월간산 11월호 표지모델이 될 수 있는 포토산행 기회와 테렉스 등산화, 고프로 히어로 11 등 다양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관계자는 “일상 속 스트레스를 풀거나 지친 심신을 충전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고 싶은 모든 순간과 어울리는 테렉스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테렉스 써밋 어택을 마련했다. 다가오는 올 가을, 다양한 테렉스 제품과 함께 산의 정상까지 오르는 경험을 직접 해보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