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포케올데이,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 외식업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포케올데이]

[사진제공 : 포케올데이]

포케올데이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프랜차이즈 / 외식업’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지속가능식단 그리고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는 포케올데이는 지구의 환경과 개인의 건강에서 나아가 헬시 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외식 문화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NO.1 포케 브랜드이다. 고객 경험을 가장 중요시 생각하며, 음식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음악, 플레이팅 등 오감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한다.

포케는 하나의 건강 메뉴, 새로운 메뉴 카테고리로 지속 가능한 식단으로 자리 잡고 있는 추세이다. 포케올데이는 가치 소비, 메뉴 커스터 마이징, 지속 가능 식단, 헬시 플레저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포케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포케올데이 관계자는 “2023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포케올데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이고 앞으로도 포케올데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과 소통을 통해 메뉴는 물론 다양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