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러너블, 9월부터 ‘2023 JTBC 트레일 서울 ‘서울둘레길 걷기 챌린지’ 시작

중앙일보

입력

1만명 이상이 함께한 '서울둘레길 완주 100일 걷기 챌린지'가 돌아왔다. 한결 쉽고 더 즐거워진 '2023 JTBC 트레일 서울-서울둘레길 걷기 챌린지'가 9월부터 진행된다.

이번 걷기 챌린지는 9월 6일부터 1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일상 어디서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서울둘레길을 걸으며 숨어있는 서울의 매력을 찾아가는 활동으로,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과 힐링을 제공하는 건강 챌린지다. '내 삶과 가까운 자연 이야기'를 주제로 서울둘레길에서 휴식, 건강, 성취의 이야기를 발견해 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챌린지는 기간 중 언제나 러너블 앱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서울시민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 신청을 완료한 선착순 2만명에겐 둘레길 인근 GS25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수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의 트레일 제품을 제공하는 ‘1코스 완주 이벤트’, ‘8코스 완주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둘레길 8회 완주자 이종국 씨는 "평소 서울둘레길에서 걷기 운동으로 건강 관리를 한다. 서울둘레길을 찾는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본 행사로 아홉 번째 완주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트레일 서울. 사진 러너블

트레일 서울. 사진 러너블

자세한 사항은 2023 JTBC 트레일서울 누리집(https://trailseoul157k.com) 및 행사 공식 인스타그램(@jtbc.trailkorea.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러너블 앱〉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