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시세보다 30% 싼 서초 트리플 역세권풍부한 무상옵션, 중도금 전액 무이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조감도)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지하 7층~지상 20층, 2개 동, 전용 58~63㎡ 266실로 건립된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조감도)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지하 7층~지상 20층, 2개 동, 전용 58~63㎡ 266실로 건립된다.

서울 지하철 2·3호선 교대역과 서초역(2호선), 남부터미널역(3호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서초동 트리플 역세권에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춘 고급 주거시설이 들어선다. 효성중공업이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서 분양 중인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다. 지하 7층~지상 20층, 2개 동, 전용면적 58~63㎡ 총 266실 규모다. 주변 오피스텔보다 분양가가 30%가량 낮고 서초역 인근 서초정보사 부지 내 오피스와 산업타운 조성, 강남역 일대 복합개발사업 추진 등으로 투자자들 관심이 높다.

1차 계약금 2000만원 정액제

계약금 2000만 원 정액제(1차)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를 비롯해 시행사 보유분을 중심으로 계약자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 건조기, 양문형 냉장고, 빌트인 인덕션 등 빌트인 가전기기와 스마트홈 IoT 시스템 등 보통 유상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해 분양가 인하 효과도 볼 수 있다.
내부는 2룸, 3베이로 설계해 채광성, 통풍, 전망을 극대화했다. 일반 오피스텔보다 30cm 높은 2.6m 천장고 설계로 개방감이 뛰어나며 드레스룸, 고급 시스템 가구 등을 배치한다. 1층에 상가를 없애고 아치형 회랑을 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동과 동을 연결하는 스카이브리지 등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최상층에는 루프탑 스카이 풀과 파티라운지 등을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피트니스, GX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와 홈파티를 위한 CO-다이닝, 개별업무가 가능한 비즈니스센터 등도 조성한다.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갖춰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컨시어지 데스크를 운영하고 청소, 발레파킹, 조식배달, 펫 케어 등을 제공한다. 주차공간의 76%를 자주식 주차장으로 설계한다. 이 단지는 서초 법조타운과 예술의 전당, 서울교대의 중심에 있다. 인근에 서울교대 부설초, 서초중·고, 서울고, 상문고 등 우수 학교가 있다. 반포대로, 남부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서초IC, 서리풀터널 등을 통해 이동하기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땅값 상승, 공사비와 금리 인상으로 서초동 일대 신축 오피스텔 분양가는 오르고 있는 가운데 계약금만 있으면 입주 때까지 추가 자금 부담이 없어 방문객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72에 있다.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문의 02-525-090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