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필수 영양소 22종 담은 ‘발효 현미 효소’…10월까지‘만원의 행복’이벤트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프리미엄 효소식품 ‘하이생’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을 비롯해 특허받은 복합발효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하이생]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을 비롯해 특허받은 복합발효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하이생]

서구화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에 익숙한 현대인은 효소 부족에 시달리기 쉽다. 효소는 체내에서 음식물 분해를 도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역할을 하는데, 부족할 경우 소화가 안되거나 필수 영양소의 흡수율을 떨어뜨릴 수 있어 효소 제품을 섭취해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그런데 제품 내 효소 함량이 극히 낮고 당 함량이 높으면 기대하는 만큼 효과를 얻기 어렵기 때문에 원료·성분·함량 등을 고려해 신뢰도 높은 브랜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의 대표제품 ‘하이생’은 엄선한 국내산 현미·미강·대두를 주원료로 사용한 발효현미 효소식품이다. 48시간의 발효공정을 거친 제품으로, 특허받은 복합발효 기술력으로 주원료를 황국균과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섭취한 음식의 각종 영양소를 분해해 체내에 흡수되도록 돕는다.

제품 주원료 중 현미는 몸에 좋은 각종 비타민과 단백질, 미네랄, 식이섬유 등 필수 영양소 22종이 함유돼 있어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다. 특히 탄수화물 위주의 식문화를 지닌 한국인들을 위해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알파아밀라아제와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아제의 함량을 균형 있게 분배한 동시에 무설탕 발효기술로 당 함량은 낮춰 비만·당뇨와 같은 만성질환 걱정을 줄였다. 1일 2~3회 하이생 1포씩 물과 함께 꾸준히 섭취하면 소화가 되지 않아 불편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이생은 31일까지 ‘8월 하이위크(Hi-WEEK): 굿바이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먼저 하이생 분말(100g) 1개와 혈당밸런스(30포) 2개, 야채효소(30포) 2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각 구매 제품의 2배를 배송해주는 ‘더블 증정’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이생(270포), 혈당밸런스 및 야채효소(90포), 모락(60포) 등 대용량 제품들도 최대 55%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겐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탈모완화 샴푸 샘플(10매)과 야채효소(7포)를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합산 금액대별로 혈당밸런스(7포)와 하이생 보틀을 각각 증정한다.

10월까지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이생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매월 선착순 100명에게 ▶하이생(60포) ▶야채효소(60포) ▶모락(60포) ▶혈당밸런스(60포) 등 5~6만원 상당의 제품을 1만원에 구매할 기회를 준다. 이 밖에 신규 가입 고객에게 2만7000원 상당의 할인쿠폰 및 구매금액의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생 제품 및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상담전화(1661-1188)나하이생 공식 홈페이지(www.hisae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