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리바이포유, 팝업스토어 '365 thanks day' 오픈 "성수동에서 만나요"

중앙선데이

입력

리바이포유, 팝업스토어 '365 thanks day' 오픈

리바이포유, 팝업스토어 '365 thanks day' 오픈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리바이포유’가 생명의 소중함이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 슬로건 ‘you are life’를 고객들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리바이포유는 ‘비글부부’ 하준맘·하준파파의 화장품 브랜드로, 론칭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오늘(12일)부터 21까지 10일간 성수 코사이어티에서 ‘365 thanks day’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작은 감사로 평범하거나 혹은 힘들었던 하루가 조금이라도 행복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뷰티 브랜드에서 화장품이 아닌 ‘감사’를 주제로 팝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이라는 평이다.

팝업스토어는 감사를 쉽고 가깝게 경험할 수 있도록 △감사는 언제 어디서나 있습니다 △감사는 삶을 변화시킵니다 △감사는 표현할 때 완성됩니다 △감사의 삶은 행복입니다까지 총 4가지 존으로 구성했다.

현장에서는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감사를 재밌고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바이포유만의 굿즈가 판매된다. 대표 제품으로써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앰플 패드’도 전시되며, 스페셜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리바이포유 관계자는 “그간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고객과 직접 만나 모두가 얼마나 소중하고 귀한 존재인지를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365 thanks day’ 팝업을 통해 행복한 변화를 느끼고, 또한 감사할 일이 많아서 감사하는 것이 아닌, 감사했더니 감사할 일이 많아진다는 것을 전하고 싶었다. 일상의 작은 감사로 행복한 삶을 마주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