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알림] 중앙일보·JTBC ‘J포럼’ 28기 모집

중앙일보

입력

중앙일보·JTBC가 운영하는 최고경영자과정인 ‘J포럼’이 제28기(2023년 가을 학기) 원우를 모집합니다.

지난 2009년 국내 언론사 최초로 출범한 J포럼은 14년간 27기에 걸쳐 원우 1200여 명을 배출하며, 국내 최고의 오피니언 리더 네트워크로 자리 잡았습니다. 창의적 미래 개척과 자기 계발, 그리고 소통의 기회를 드립니다.

교육과정은 9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국내 최고의 강사진이 시사·인문·교양·경영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합니다. 28기 강연에서는 디지털 혁명에 관해 국내 최고 권위자인 송길영 바이브컴퍼니 부사장, 이정동 서울대 산업공학과 교수, 최재붕 성균관대 기계공학부 교수, 장동선 한양대 창의융합교육원 교수 등이 새로운 산업 트렌드와 미래 변화를 가늠하게 해드립니다. 또한 서은국 연세대 심리학과 교수, 김영수 서강대 정치외교학과 교수가 남북한 사회와 인문에 대한 소양을 높여드릴 것입니다. 김영익 서강대 경제대학원 교수와 김경록 미래에셋자산운용 고문이 경제 흐름과 노후 준비의 맥도 짚어드립니다. 아울러 리더의 성공적인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최희선 에스이미지컬렉션 대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중앙일보·JTBC 본사 방문과 워크숍, 국내외 세미나와 탐방 등도 준비돼 있습니다. 이처럼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친밀하게 맺어진 아름다운 인연들은 100세 시대를 함께 하는 힘이 될 것입니다. 과정 수료 후에도 J포럼은 원우들의 보도·홍보 관련 업무를 지원하며, 총동문회 및 기별 모임을 통해 조찬강연, 체육행사 등을 개최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기다립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