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강준, 전역 이후 공식 활동 재개.. '글램팜' 모델 전격 발탁

중앙선데이

입력

글램팜은 배우 서강준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글램팜은 배우 서강준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프리미엄 고데기 브랜드 글램팜(대표 조완수)이 배우 서강준을 전속 모델로 전격 발표하고, TVC 영상을 7일 공개했다.

배우 서강준의 글램팜 모델 활동은 지난 5월 군 전역 이후 재개하는 첫 공식 활동이다. 서강준이 선택한 글램팜은 2008년 론칭한 국내 고데기 전문 브랜드이다. 모발 뜯김과 손상 최소화를 검증받은 고데기로 현재 미용실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국내 헤어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글램팜 측은 배우 서강준이 가진 세련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글램팜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하여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TVC 영상에서 서강준은 청춘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청량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나 몰라요? 우리 여행 갈 때도, 결혼식 갈 때도"라는 옛 연인에게 자기가 기억이 나지 않냐는 듯한 질문으로 궁금증을 유발하며 '특별한 일상 속 언제나 글램팜이 함께했다'라는 모습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미용실에선 원래 글램팜써'라는 브랜드 키 메시지를 전달하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글램팜은 서강준 TVC 온에어를 기념해 8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글램팜 공식 자사몰과 SNS 채널을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서강준 친필 사인 고데기와 한정판 폴라로이드 사진, 서강준 굿즈 등 글램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글램팜 관계자는 "배우 서강준과 글램팜이 만나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라며 "국내 헤어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램팜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7일 공개된 TVC 영상은 글램팜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 조효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