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경대학교, ‘2023 서경대와 함께하는 K-POP 멘토링(댄스·음원제작·보컬)’ 운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서경대학교와 함께하는 KPOP 멘토링 접수 안내 카드뉴스 이미지 1부

서경대학교와 함께하는 KPOP 멘토링 접수 안내 카드뉴스 이미지 1부

서경대학교(총장 직무대행 김범준) 문화예술센터(센터장 한정섭 교수)는 성북구 관내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2023 서경대와 함께하는 K-POP 멘토링(댄스·음원제작·보컬)‘ 프로그램에 참여할 멘티 모집(60명)을 성황리에 마감했다.

’2023 서경대와 함께하는 K-POP 멘토링‘은 성북구청(구청장 이승로)이 주최하고 서경대학교 문화예술센터가 주관하여 지난 2012년부터 실시해 온 예술교육 활성화 사업으로 대학의 인프라와 문화예술 자원을 지역사회와 연계해 운영하는 관학 협력 아동·청소년 문·예·체 멘토링 프로그램 중 하나다.

서경대학교 공연예술대학 실용음악학부(학부장 장웅상 교수), 무용예술학부(실용무용전공 천성욱 교수) 교수진의 지도와 재학생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멘토링 프로그램은 멘티의 내재된 재능을 이끌어 냄으로써 예술 분야 진로 탐색을 넘어 K-POP 문화의 올바른 유희와 소비 방법을 자연스럽게 익히고, 생생한 배움을 더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무더운 여름방학 동안 청소년들에게 시원한 예술바람을 불어넣을 ’2023 서경대와 함께하는 K-POP 멘토링‘은 8월 7일(월)부터 11일(금)까지 5일간 △K-POP 댄스 △K-POP 음원제작 △K-POP 보컬 멘토링 등으로 진행되며, 마지막 날에는 본교 컨벤션홀(본관 8층)에서 발표회 및 수료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프로그램 과정의 80% 이상 참여한 멘티에게는 성북구청장 수료증이 수여된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권미경 교수(서경대학교 문화예술센터)는 “서경대 문화예술센터는 지역 간 문화 향유와 문화예술교육 불균형 해소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며, “K-콘텐츠 시대를 준비하는 관내 청소년들이 양질의 K-POP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 싶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