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루프탑 풀·호텔 서비스 갖춘 주거시설…2룸·3베이 구조, 중도금 전액 무이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에는 루프탑 스카이 풀(투시도)과 파티 라운지가 조성되고 호텔식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에는 루프탑 스카이 풀(투시도)과 파티 라운지가 조성되고 호텔식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

서울 지하철 2·3호선 교대역, 서초역(2호선), 남부터미널역(3호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에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춘 주거시설이 분양 중이다. 효성중공업이 서울 서초구 서초동 일원에 지하 7층~지상 20층, 2개 동, 전용면적 58~63㎡ 총 266실 규모로 짓는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이다. 대규모 복합업무타운 시설 조성 발표 등 개발 호재로 주목받는 서초동 핵심 입지에 들어서 투자자 관심이 높다.

스카이브리지 등 고품격 설계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효성중공업의 차별화된 내외부 설계다. 1층에는 상가를 없애고 개방감을 높인 아치형 회랑과 6m 천장고의 로비를 배치해 개방감을 높였다. 동과 동을 연결하는 스카이브리지 등 특화된 고품격 설계를 적용했다.

최상층에는 루프탑 스카이 풀과 파티라운지, 펫 그라운드를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다양한 커뮤니티와 홈파티를 위한 CO-다이닝, 개별 업무가 가능한 비즈니스센터 등도 조성한다.

종합주거서비스 전문회사 위탁운영을 통한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청소, 발레파킹, 조식배달, 펫케어, 리무진, 세탁, 비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차공간의 76%를 자주식 주차장으로 설계했다.
소형 주거 시설에서 보기 힘든 2룸·3베이 설계로 2~3인 가구가 거주하기 편리하다. 일반 오피스텔보다 30cm 높은 2.6m 천장고 설계로 개방감이 뛰어나다. 드레스룸, 고급 시스템 가구 등을 배치해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 건조기, 양문형냉장고 등 빌트인 가전기기와 스마트홈 IoT시스템 등 유상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빌트인 가전·IoT시스템 무상

이 단지는 서초 법조타운과 예술의 전당, 서울교대의 중심에 있어 주거 입지적 장점이 뛰어나다. 주변에 서울교대부설초, 서초중·고, 서울고, 상문고 등 우수 학교가 있다. 반포대로, 남부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서초IC, 서리풀터널 등을 통해 강남권 이동도 편리하다. 서초구에 복합업무타운 조성 등 개발이 진행 중이어서 소득 수준 높은 수요자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가는 인근 신축 오피스텔보다 30% 낮게 책정됐다. 계약금 2000만 원 정액제(1차)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준다.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72에 있다.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문의 02-525-090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