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디오에스앤유니크' JBBF 공식스폰서 참여…보디빌더 우승자에게 태닝기 '램제트' 제공

중앙선데이

입력

디오에스앤유니크, 보디빌더 우승자에게 태닝기 '램제트' 제공

디오에스앤유니크, 보디빌더 우승자에게 태닝기 '램제트' 제공

국내 UV‧화이트 태닝기 기업 (주)디오에스앤유니크가 일본 스포르택 박람회의 공식 이벤트사인 JBBF 일본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연맹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일본 최대 스포츠 박람회인 스포르택은 올해 8월 2일부터 4일까지 일본 빅사이트에서 열린다. 공식 이벤트사이며 67년 역사의 보디빌딩 협회인 JBBF의 공식 후원사인 디오에스는 3천만 원 상당의 국내 프리미엄 태닝기 ‘램제트’와 2,340개의 LED가 장착된 페이스 마스크 ‘유니크 WS’ 및 태닝 로션 등을 후원하며, 램제트 무료 체험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램제트는 F1 레이싱카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날렵하면서도 웅장한 느낌이 특징이며, 14,000와트의 강력한 출력으로 단 한 번의 태닝으로 즉각적인 태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세계 최초 슬라이드 자동문, 3단계 자외선의 강도를 선택할 수 있는 'UV 파워 컨트롤 시스템', '입체적 쿨링 시스템' 등이 장착되어 있다. 2020년 출시 이후, 당시 유럽에서 전량 수입하던 국내 태닝기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국내 태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주)디오에스앤유니크의 박현정 상무는 “일본보다 태닝의 역사가 짧은 한국에서 태닝기를 개발, 생산해 일본의 가장 권위있고 역사적인 보디빌딩 연맹의 공식 스폰서로 우승자에게 '램제트'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일본은 태닝기를 전량 유럽에서 수입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으로 한국의 램제트가 유럽의 프리미엄 태닝기와 동등한 수준에서 동양인 피부에게 잘 맞는 태닝기임을 증명하게 되었다. 이번 참여로 일본 내 태닝샵에 램제트를 수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