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바이노텍, 라스베가스 국제 미용전시회 참가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 ㈜바이노텍

이미지 제공 : ㈜바이노텍

고기능성 화장품 전문 연구개발 기업 바이노텍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2023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국제 미용 전시회)’에 참가하여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는 이태리, 홍콩과 함께 화장품과 미용 산업 분야의 3대 주요 전시회 중 하나이며, 북미지역 최대 B2B 화장품 산업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올해로 20회째 개최되어 43개국 1400여개사가 참가하고 약 4만명이 방문한 것으로 확인된다.

바이노텍은 최근 인도네시아 할랄청(BPJPH)로부터 할랄인증서를 받은 자사 기초화장품 3종을 비롯하여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을 포함한 6종의 제품 라인업을 함께 출품했다.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바이노텍은 나노 약물 전달체 기술, 기술 상용화 및 대량생산 성공 노하우, 그리고 모든 효능을 임상실험 결과로 증명한 고기능성 전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바이노텍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미국을 비롯, 캐나다의 프리미엄 백화점 그리고 다국적 화장품 기업으로부터 미팅요청을 받는 등 미국 현지의 수요 특성과 미국 수출 가능성을 파악하고 현지에서 굳건한 입지를 다질 수 있는 자사의 경쟁력을 파악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북미를 비롯한 남미 그리고 중동으로까지 확대된 유통망을 가진 바이어들과의 상담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 진출에 더욱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으며 성공적인 해외수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이후 계획을 밝혔다.

바이노텍은 나노 약물 전달체 원천기술과 대량생산 인프라를 보유한 바이오 전문 연구개발기업으로, 고기능성 화장품과 건강식품 그리고 원료들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