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LG 스타일러, 래퍼 지코와 두 번째 콜라보 선봬

중앙일보

입력

차세대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인 LG 스타일러 슈케이스ㆍ슈케어가 래퍼 겸 프로듀서 지코와 콜라보한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지난 7일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ㆍ슈케어의 두 번째 ‘지코 한정판’이 LG 공식 홈페이지와 한정판 리셀 플랫폼 크림에서 공개됐다. 지난 6월 출시된 1차 에디션은 화이트 색상과 알록달록한 일러스트로 키치함이 돋보였다면, 이번 지코 스페셜 에디션2는 시크한 그라파이트 색상이 적용되어 모던하고 힙한 느낌을 자아낸다. 2차 한정판 슈케어에는 지코가 활동하고 있는 힙합 크루 ‘FANXY CHILD’에서 영감을 얻은 ‘WHY SO FANXY’라는 슬로건과 지코를 나타내는 이니셜 ‘Z’를 넣어 지코 에디션만의 희소성을 배가했다. 슈케이스에는 지코가 직접 그린 원숭이 일러스트와 시그니처 사인을 각인하고, 한정판 넘버링을 새기는 등 개성 있는 요소들을 대거 적용해 특별 한정판임을 강조했다. 지코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낸 이번 에디션은 지난 7일부터 LG 공식 홈페이지와 크림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9일 LG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 서비스 ‘엘라쇼’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지코 에디션에 이어 내달 펑크 스타일 패션 브랜드 ‘99%IS-‘를 이끄는 디자이너 바조우의 스페셜 에디션도 출시한다. 바조우가 직접 그린 그림과 일러스트를 입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유의 펑키한 분위기를 인상적으로 표현했다.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새로운 슈라이프를 뽐내는 LG 슈케어ㆍ슈케이스에 걸맞은 독보적이면서도 존재감이 넘치는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신개념 신발 보관 전시함으로 소장 중인 신발을 마치 예술 작품과 같이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케이스 내부는 신발 보관에 최적화된 55% 이하의 습도가 유지되며, 자동차 계기판, 화장품 용기로 쓰이는 PMMA 소재를 사용하여 내스크래치성이 우수하다. 신발 변색의 주요 원인인 외부 유입 자외선을 99.9%까지 차단한다. 또한 360° 자동 회전 턴테이블과 집중ㆍ간접 조명으로 신발을 스타일리시하게 보관 및 전시할 수 있다. LG 스타일러 슈케어의 경우 데일리 슈즈는 물론 기능성 신발까지 종류와 소재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한 신발관리기로 위아래 분리되어 서로 다른 신발 종류/ 소재를 각각 최적화된 맞춤코스로 동시에 관리가 가능한 듀얼케어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트루스팀 기능을 통해 뛰어난 살균ㆍ탈취 효과와 제오드라이필터로 미세 습기부터 냄새까지 제거하는 등 강력한 토탈 슈즈 케어를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UP가전 라인으로 한 번의 구매만으로도 LG ThinQ 앱을 통해 새로 업그레이드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독특한 매력으로 젊은 세대에게 어필하는 셀럽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개성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MZ세대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고자 했다”며 “신발 보관 및 관리에 감성을 더하는 LG 슈케이스ㆍ슈케어로 색다른 고객 경험이 가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