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프리미엄 티 브랜드 위타드, MZ세대 겨냥한 여름 신제품 출시

중앙선데이

입력

위타드 스트로베리 레몬에이드 과일&허브차

위타드 스트로베리 레몬에이드 과일&허브차

무더운 한여름이 다가오면서, 어느 때보다 수분 섭취가 중요해지고 있다. 잘 알려졌다시피 물은 체온 조절, 혈압 유지, 산소 운반, 노폐물 제거 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기온이 올라가면 땀으로 배출되는 양이 많아지기 때문에 수분 섭취가 더욱 중요하다. 이 같은 시기 출시된 〈위타드〉의 신제품에는 물 대용으로 건강하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라인이 포함됐다.

바로 6월 30일 출시된 카페인 프리 과일&허브차 3종이다. 레몬머틀과 히비스커스, 생각이 블렌딩된 ‘레몬셔벗 과일& 허브차’, 여름과 잘 어울리는 ‘스트로베리 레몬에이드 과일&허브차’, 상쾌한 시트러스 퓨전 ‘라임&민트 쿨러 과일&허브차’가 해당한다.

차를 내리고 기다릴 여유가 부족하다면 물에 바로 타서 마실 수 있는 인스턴트 티도 있다. 새콤한 라임과 달콤한 민트 향으로 기분 좋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위타드 모히또 향 인스턴트 티’가 그것이다. 스파클링 워터 250mL에 티 3큰술을 넣고 얼음, 레몬 혹은 라임 한 조각과 민트 잎을 띄우면 더위를 날려 주는 상쾌한 아이스티가 된다.

위타드 측은 MZ세대 트렌드가 반영된, 인스턴트 티를 활용한 티 칵테일 레시피도 소개했다. 스파클링 와인 한 잔에 티 1티스푼을 넣고 잘 녹을 때까지 저어준 후 얇게 저민 레몬 혹은 라임을 올리면 간단하게 완성이다.

137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티 브랜드 〈위타드〉는 현재 영국을 대표하며 전 세계인이 선호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영국 50개 직영점뿐만 아니라 대만, 칠레 등 40개 국가 백화점, 쇼핑몰 등에 입점하였으며 글로벌 이커머스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위타드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s://whittard.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조효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