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슈퍼모델 권은진, 롯데자이언츠 ‘유니세프시리즈’서 시구

중앙일보

입력

롯데자이언츠와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함께하는 유니세프 시리즈에 슈퍼모델 권은진이 시구자로 나선다.

2011년부터 13년째 사회 공헌 협약을 체결한 롯데 자이언츠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8일과 9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 홈경기에서는 올 시즌 두 번째 유니세프 시리즈를 개최한다.

패션브랜드 진바비를 론칭한 슈퍼모델 권은진은 "오랜 기간 동안 팬이었던 롯데구단이 개최하는 유니세프 시리즈에 시구자로 나서게 된 것에 대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뜻깊은 행사에 진바비 티셔츠를 기부하는 등 좋은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롯데구단과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어린이들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기대한다"면서 "저 역시 힘닿는 대로 제자리에서 응원하고 함께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유니세프 시리즈 첫날인 8일에는 롯데 팬으로 알려진 가수 하하와 정기후원자인 심민재 어린이가 각각 시구와 시타를 담당한다. 시구자로 나서는 가수 하하는 블락비 유권과 함께 경기 시작 1시간 전 3층 메인 게이트에 위치한 유니세프 홍보부스 앞에서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깜짝 팬 사인회를 연다. 경기 중에는 응원단상 위에서 펼치는 특별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다음 날인 9일에는 슈퍼모델 권은진과 김연우 어린이가 시구 및 시타를 맡는다. 경기 중에는 트로트 가수 래준과 양양이 '부산 갈매기', '돌아와요 부산항에' 공연으로 분위기를 띄운다. 유니세프 시리즈는 롯데자이언츠 공식 APP 또는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또한 롯데 선수단은 유니세프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구단은 티켓 수익금을 일부 적립하여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하며, 올해 진행했던 선수단 애장품 플리마켓 수익금도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