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광양불고기집,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불고기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경기도 연천 ‘광양불고기집’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고객감동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불고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광양불고기집’은 불고기와 왕갈비, 삼겹살, 한우육회 등 다양한 고기류를 메인으로 하는 음식점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메뉴인 만큼 지역 주민들은 물론 호로고루성이나 재인폭포 등 연천의 명소를 찾는 나들이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불고기 양념을 비롯한 모든 소스를 주인장이 직접 만드는 것이 이곳 음식 맛의 비결인데 특히 수제 고추다데기의 인기가 높다. 고기와 밥에 모두 잘 어울려 음식의 풍미를 높여주는데 택배 주문 및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캠핑가는 이들이 특히 선호한다.

메인 요리인 고기류 외에도 구수한 솥밥이 곁들여진 광양불고기정식과 옛날불고기정식, 육회비빔밥, 칡냉면 등의 식사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요즘과 같은 계절이면 생각나는 버섯불고기전골도 별미다.

넓은 공간을 갖춰 단체 인원도 수용 가능하며 개별 에어컨을 갖춘 프라이빗 룸도 마련되어 있어 모임을 하기에도 적합하다. 손님들을 위한 손 소독제를 구비해둔 것은 물론 매일 모든 테이블을 꼼꼼히 소독하고 있기에 안심하고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광양불고기집 박종현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광양불고기집’을 믿고 함께해 주신 손님들 덕분에 귀한 상을 받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요리로 정성을 다해 보답하는 불고기 음식 전문점이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