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함께하는 금융] 하루만 맡겨도 은행권 최고 금리 3.6% 주는 ‘제일EZ통장 가입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모바일뱅킹 앱에서 수시입출식 상품인 ‘제일EZ통장’을 개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모바일뱅킹 앱에서 수시입출식 상품인 ‘제일EZ통장’을 개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수시입출식 상품인 ‘제일EZ통장’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일EZ통장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일EZ통장’은 첫 거래 고객일 경우 하루만 맡겨도 최고 3.6%(이하 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SC제일은행은 이번 이벤트로 오는 7월 7일까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제일EZ통장을 개설하고 응모한 고객 모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을 제공한다. 단, 은행 마케팅(SMS) 및 모바일뱅킹 앱 푸시알림 수신에 동의해야만 한다.

제일EZ통장은 고금리 파킹통장으로 일별 잔액에 대해 2.6%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조건이나 금액 제한 없이 1.0%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를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간 적용해 최고 3.6%의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파킹 통장 가운데 시중은행권 최고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월 10회), 영업시간 외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지난 12일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 상품인 ‘e-그린세이브예금(12개월제)’의 기본금리를 3.8%로 0.1%포인트 올렸다. 여기에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우대금리 0.2%포인트와 보너스 금리 0.1%포인트를 적용하면 최고 4.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보너스 금리는 ‘SC제일 마이100통장’에서 출금해 이 상품에 신규 가입해야 적용받을 수 있으며, 한도는 최대 1000만원이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 이사대우는 “단기 부동 여유자금에 대한 고금리 예금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수시입출금 파킹 통장에 관심이 높다”며, “이번에 제일EZ통장이 제공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높은 금리와 이벤트 혜택은 파킹 통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앱,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한국 최고의 국제적 은행’을 지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선도적인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혁신적인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가 세계 각지에서 쌓아온 경험과 국제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가교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아울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사회적 책임의식을 갖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한편 모범적인 지배구조 체계와 선진 기업문화 확립에도 앞장서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