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스트리트 콘셉트의 맥주 전문 브랜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로드락비어

로드락비어는 스트리트 콘셉트의 맥주 전문 브랜드로 지난해 9월 선보였다.

로드락비어는 스트리트 콘셉트의 맥주 전문 브랜드로 지난해 9월 선보였다.


로드락비어가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주점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로드락비어는 ‘HAPPY TOGETHER, HI-FIVE’를 슬로건으로 본사와 가맹점, 고객 간의 상생을 최우선시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리치푸드에서 론칭한 화려한 스트리트 콘셉트의 맥주 전문 브랜드다.

㈜리치푸드는 국내 대표적인 주점브랜드 ‘피쉬앤그릴’을 시작으로 ‘짚동가리쌩주’ ‘치르치르’ ‘뉴욕야시장’ 등 다수의 브랜드 성공 경험이 있는 탄탄한 가맹본사로서,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해 9월 로드락비어를 론칭했다.

로드락비어의 시그니처 메뉴는 ^국내산 한돈과 건강한 누룩솔트를 접목해 맛과 식감이 일품인 ‘오리지널 한돈후라이드’ ^모차렐라 치즈와 특제 김치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김치치즈 한돈후라이드’ ‘치즈퐁당 한돈후라이드’ ^최근 인기를 끄는 마라소스를 사용해 만든 ‘마라 한돈후라이드’ 등이다. 다양한 하이볼도 개발해 MZ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