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19년 연속으로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최근 글로벌경영협회(GMA)가 주관하는 ‘2023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GMA는 소비자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5년부터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에서 정상을 지켜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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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이 19년 연속으로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최근 글로벌경영협회(GMA)가 주관하는 ‘2023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GMA는 소비자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5년부터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에서 정상을 지켜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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