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정화예대 실용댄스전공, ‘2023 송도 월드푸드페스티벌’서 가수 ‘박군’ 백업 활동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 실용댄스전공 특별팀 ‘Purple witch’ 학생들이 지난 4일 인천 송도에서 열린 ‘2023 송도 월드푸드페스티벌’에서 초청가수 ‘박군’의 전속 백업 댄서로 활동했다고 전했다.

송도 달빛 축제공원 대공연장에서 펼쳐진 ‘2023 송도 월드푸드페스티벌’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기념하고 음식을 통한 문화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계인들의 목소리와 놀이, 음악과 음식 문화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축제로 국내 지자체 중심으로 개최된 행사 중 가장 규모가 큰 행사로 진행됐다.

콘서트에는 가수 박군, 체리 필터, 진성, 노브레인, 김연자, 장민호, 크라잉넛, 이찬원 등 국내 정상의 가수들이 출연했다. 정화예대 특별팀 ‘Purple witch’의 김나린, 김시원, 윤나예, 이아현 학생은 최인영 교수가 전속 안무팀을 맡고 있는 ‘박군’의 ‘한잔해’, ‘유턴하지마’ 곡에 백업 댄서로 활동했다. ‘Purple witch’팀은 방송 활동, 공연 연습 및 영상 프로모션 제작을 목표로 하는 실용댄스전공의 특별팀이다.

한편, 정화예술대학교 실용댄스전공은 공연 현장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춤의 기본기와 곡 해석 능력에 대한 교육뿐만 아니라 독창적인 브레이킹 기술까지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을 통해 국가대표 비보이 선수 및 코레오그래피 전문 안무가를 양성하며, 학생들이 재학 중 다양한 현장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