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진대, 후원의 밤 행사 개최

중앙일보

입력

올해로 개교 31주년을 맞은 대진대학교가 지난 12일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상생, 동행, 도약, 대진대학교와 함께’라는 제목으로 후원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임영문 총장은 “30여 년 동안 크게 성장한 대진의 멋진 모습을 여러분께 보여드리고자 처음으로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며 “그동안 대진대학교에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의 사랑을 기리는 귀한 자리”라고 말했다. 이어서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을 밑거름 삼아 더욱 깊게 뿌리내리는 대학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는 말로 감사 인사를 대신했다.

최춘식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지난 30여 년 동안 우수한 인재 양성과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과 국가산업 발전을 선도해 온 대진대학교가 이제 한 단계 더 도약해 미래를 이끌어가는 사립대학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아나운서 문소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그동안 학교발전에 물심양면으로 기여한 최종길 총동창회장 등 외부 인사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 신동문 포천신협 이사장 등 고액 기부자들의 발전기금 전달, 최춘식 포천 국회의원 등 주요 내빈들의 축사와 임영문 총장의 감사 인사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상생, 동행, 도약을 함께 다지는 2부 행사는 개그맨 이용식이 사회를 맡았다. 미스 트롯 출신인 김의영과 윤희, 그리고 팝페라 듀오 ‘아리현 & 장진호‘ 등 초대가수들의 축하공연과 이용식 특유의 노련한 진행이 행운권 추첨과 함께 어우러져 화합의 축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날 감사패는 이재근 국민은행 대표이사, 이화식 엔코아 대표이사, 성난희 스타트업코리아 대표이사,  KT 심한섭 차장, 성윤석 유웨이어플라이 대표이사, 하태형 미코파워 대표이사, 이현경 동부화재 과장, 최종길 총동문회장, 한경철 최고경영자과정 회장, 강용범 상생장학회 회장 등에게 전달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최춘식 국회의원, 최정희 의정부시의회 의장,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 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장, 박기준 철원군의회 의장, 최종길 총동창회장, 한경철 최고경영자 총동창회장, 강용범 상생장학회장, 기업 및 유관기관 단체장 및 동문 등 주요 인사 350여 명이 참석해 큰 성황을 이루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